기본 지도 맵 위에 벡터 타일 레이어를 추가합니다.
javascript
// cmv 파일 경로 입니다.
var url = 'vector/{z}/{x}/{x}_{y}.cmv';
// layer 를 초기화 합니다.
cmvlayer = new L.cmvLayer(url,{
crs: L.TileLayer.CmWorld.GetOSMCRS(),
maxNativeZoom: 12,
minZoom: 6,
maxZoom: 21,
tms: false,
tileSize: 256,
subdomains: ["remerge"],
continuousWorld: true,
unloadInvisibleTiles: true,
taskinterval : 16
}).addTo(mymap);
// cmv 에 들어갈 스타일을 설정합니다.
var style = {"LayerID": 0, "LayerName": "시도경계",
"LineStyle" : "Solid", "LineColorA": 1, "LineColorR":255, "LineColorG": 0, "LineColorB": 0, "LineWidth": 1,
"FillColorA": 0.5,"FillColorR": 255,"FillColorG": 0,"FillColorB": 0,
"Visible": true, "MinLevel": 0, "MaxLevel": 20};
var layerinfo = cmvlayer.LayerInfos[0];
if (!layerinfo) {
// layer 를 설정합니다.
layerinfo = new VectorLayerInfo(style.LayerName, style.ThematicStyle, style.ThematicKey, true, style.Selectable, style.LabelVisible, style.TableName, style.MinLevel, style.MaxLevel);
var renderItem = new RendererItem(style);
layerinfo.Renderer = new SimpleRenderer();
layerinfo.Renderer.AddRenderItem(renderItem);
// layer 에 스타일을 추가합니다.
cmvlayer.addLayerInfo(style.LayerID, layerinfo);
}